티스토리 뷰

2020/11/29 - [분류 전체보기] - 3차재난지원금 시기 금액 대상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썸네일

 

하지만 좀 있으면 이제 코로나 백신도 치료제도 나온다고 하니 조금만 더 침으면 될 것 같네요

 

이런 상황에 저처러 많은 분들이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이 언제 지급이 되는지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먼저 저는 약 10일전 심사에 탈락했다는 문자가 왔었습니다.

 

이의가 있다면 문자를 받은 후 5일 후까지 이의 신청을 하라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 추가서류를 준비해서 다시 이의 신청을 하였고 이런 문자를 받았습니다.

 

네 이의신청자까지 심사가 완료 되었으니 모든 사람들의 심사가 안료되었겠지요.

 

이제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지급일이 문제입니다.

 

확실한 것은 11월 28일 부터 12월초까지 지급이 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전국이 일괄적이지 않고 이미 받으신 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제가 찾아보니 지역마다 다르고 다음주 중에는 순차적으로 다 입금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일단 지급이 확정되었다면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리며 어디다 쓸지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급한 마음을 먹는다고 빨리 들어오는 것도 아니잖아요~

 

내가 콘트롤할 수 없는 것에 너무 마음을 쓰면 힘듭니다.

 

이미 코로나 때문에 힘든데요 ㅎㅎ

 

 

 

당신만 모르는 국민취업지원제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건강한 정보를 제공하는 건강맨입니다. 정부에서는 2025년 까지 전국민 고용보험제를 추진 중에 있으며, 내년부터 일부 시작되게 됩니다. 유형별로 115만원 에서 265만원 그리고 최대

moneylover.tistory.com

 

2020근로장려금 반기지급일

그리고 지난 9월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하신 분들도 이번 12월 10일에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코로나는 거세게 번지고 있지만 조금만 참아 보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