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지난 시간에 이어 무직자대출이 가능한 2금융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무직자대출 1금융권 알아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무직자대출 1금융권 확실한 곳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에 대해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요새는 무직자 분들 즉, 취준생 학생 군인 주부등도 개인신용등급이 금융권 기준안에 만족한다면 대출이 가

moneylover.tistory.com

2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 알아보기

1.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자격요건 : 만 20세 이상 내국인

 

대출한도 및 금리 : 최대 500만원 / 최저 6.9%~최대 16.5%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1년 / 만기일시상환

 

SBI저축은행에서 출시한 사이다뱅크는 중금리대출을 중점적으로 취급하기 때문에 1금융권에서 대출 승인이 쉽지 않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업이나 소득이 대출심사에 영향을 주지 않아서 1금융권 이용이 어려운 무직자분들이나 대학생, 주부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중금리 무직자 소액대출입니다.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금리는 1금융권 보다 다소 높은 연 최저 6.9%가 개인신용평가점수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기간은 최초 1년에서 시작해서 만기 전 연장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심사결과에 따라서 1년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장 6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확인하기

 

2.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요건 :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가능

 

대출한도 및 금리 : 최대 300만원 / 최저 연 8.9%~ 최대 연 19.4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1년 / 만기일시상환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KB저축은행과 연계된 모바일서비스로 중금리대출을 위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의하여야 할 점은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낮은 고객이나 신용관리대상자의 경우에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기 때문에 대출신청 전에 확인을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으로는 키위 앱을 통해서 가능하며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몇가지 단계만 거치면 빠른 시간 안에 대출금지급까지 완료될 수 있어 빠르게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 방식이기 때문에 매월 사용한 만큼의 이자만을 납부하고 만기일에 원금 전액을 납부하면 됩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확인하기

 

3.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자격요건 : NICE 신용평점 680점 이상

 

대출한도 및 금리 : 최대 300만원 / 최저 3.42%~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1년 /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금균등분할상환

 

상상모바일 대출은 말 그대로 모바일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MG상상뱅크 앱을 통해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시 입금받을 계좌 개설이 필요합니다.

 

상상모바일 대출은 대출 승인을 위해 정해진 신용점수 기준이 있기에 심사를 초조하게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NICE 개인신용평점 830이상은 300만원 / 740점 이상은 200만원 / 680점 이상은 1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고정금리가 적용되며 연 최저 3.42%가 적용되고 이는 개인신용평점에 따라서 차등적용될 수 있습니다.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확인하기

 

4.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자격요건 :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가능

 

대출한도 및 금리 : 최대 500만원 / 최저 16.1%~ 최대 23.9%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1년 / 원금균등 분할상환

 

한국캐피탈의 초간편 소액론은 주부나 무직자 취준생등을 위한 소액대출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여타 소액대출에 비해 상당히 높은 금리를 요구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하지만 1,2금융권 이용이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유용한 대출 상품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이며, 매월 원금과 이자를 계산하여 납부하게 되는 원금균등 분할상환방식입니다. 

 

이 상품은 금리도 높고 중도상환수수료도 2%가 발생하기 때문에 정말 급할 때만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확인하기

 

5.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자격요건: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 NICE 신용평점 590점 이상 고객 중, 나이스 신용정보사 추정소득이 산출된 고객

 

대출한도 및 금리 : 최대 500만원 / 최저 11.9%~ 최대 21.9%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최대5년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신한저축은행의 참신한 500입니다.

 

최대 5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금리가 꽤 높은 것이 단점입니다.

 

무직자 소액대출이 급하신 분들은 먼저 1금융권 비상금 대출에 먼저 신청을 하시고 2금융권 대출 상품을 사용하시려는 경우는 신중하게 결정하길 바랍니다.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 확인하기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지급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지급

백신 접종이 활기를 띠면서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지급에 대한 논의가 국회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5차 재난지원금 관련 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받을 수

moneylover.tistory.com

★나도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받을 수 있을까?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아직도 몰라? 2021 새롭게 바뀐 점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지원 범위가 대폭 확대되는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또한, 2021년 변경된 내용과 장려금 수급자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내용을 정리

moneylov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