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에 대해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요새는 무직자 분들 즉, 취준생 학생 군인 주부등도 개인신용등급이 금융권 기준안에 만족한다면 대출이 가능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통신사 등급을 통해서도 대출을 시행해주는 곳도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개인신용등급 관리는 매우 중요하니 꼭 철저하게 관리하기를 바랍니다.

 

※ 아래 2021년 변경된 신용등급 제도에 관해서도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신용등급점수표와 개인신용정보서 받기~

안녕하세요~ 건강한 정보를 제공하는 건강맨입니다. 요새 개인의 신용이 정말 중요한 시대입니다. 이 신용때문에 은행의 문턱을 넘기도 하고 못넘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 개인신용제도가 등급

moneylover.tistory.com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 알아보기

1.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자격요건: 통신3사 이용고객 (알뜰폰제외)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금리: 최저 3.75%~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1년 / 마이너스통장 방식(만기일시상환)

 

우리은행 소액대출 상품인 비상금 대출은 통신등급을 활용해서 대출심사를 진행하는 상품으로 무직자분 저신용자, 주부, 대학생 등 에게 인기가 좋은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통신등급확인이 가능한 SKT, LG U+, KT를 이용하고있는 고객들이 대출대상입니다.

 

통신등급에 따라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이며 최소 50만원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도 마찬가지로 통신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되며 최저 연 3.70%가 적용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만기일시상환 상품이기 때문에 내가 쓴 만큼의 금액에 대해서만 월 이자를 납부하게 되고 만기일에 원금을 일시상환을 하면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이기 때문에 중도에 상환하는 경우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2.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자격요건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대출한도 및 금리 : 최대 200만원 / 최저 3.81%~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1년 / 마이너스통장 방식(만기일시상환)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소액 마이너스 통장형 대출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해야합니다.

 

또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을 대상으로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직업이나 소득을 따지지 않아 주부, 대학생, 무직자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무직자 소액대출 서비스입니다.

 

심사기준은 KCB 1-6등급 내외이거나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5등급 이내이신 분들이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무직이신분들 중에서도 평소에 신용평가 점수 관리가 잘되신 분들은 쉽게 승인이 가능합니다.

 

최대 20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되며 금리는 최저 3.81%가 신용평가점수에 따라서 차등적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과 같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만기일시상환 상품이기 때문에 내가 쓴 만큼의 금액에 대해서만 월 이자를 납부하게 되고 만기일에 원금을 일시상환을 하면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이기 때문에 중도에 상환하는 경우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3.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요건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대출한도 및 금리 : 최대 300만원 / 최저 3.10%~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1년 / 마이너스통장 방식(만기일시상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도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한 고객이 대상입니다.

 

모바일대출이기 때문에 365일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의해야할 점은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 판단정보 등재사실이 없어야하며 회생이나 파산, 면책을 신청할 사실도 없어야지만 대출심사기준을 충족하게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역시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기 때문에 매달 사용한 만큼의 이자만 납부하고 대출이 종료되는 시점에 원금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초 1년으로 진행되며 연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만기 이전에 연장 신청을 해야하며 심사에 따라서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4.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요건 : 통신3사 이용 고객(SKT, LG U+, KT)

 

대출한도 및 금리 : 최대 300만원 / 최저 2.88%~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3년 /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또한 통신등급을 통해 대출 심사를 하는 상품으로 직업이나 소득에 전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통신비 연체가 없는 것이 대출을 받는데 유리합니다.

 

대출 기간은 거치기간없이 3년이며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한도가 책정됩니다.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상품으로서 대출금액과 이자금액의 합계액을 대출기간 개월수로 균등하게 나눠서 책정된 금액을 매월 납부해야 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5.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요건 : NICE기준 개인신용평점 459점 이상(기존 신용등급 5-6등급 수준)

 

대출한도 및 금리 : 최대 300만원 / 최저 3.45%~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1년 / 만기일시상환 or 마이너스통장방식 택 1

 

DGB대구은행과 연계하여 나온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서류나 방문 필요없이 모바일로 조회부터 대출진행까지 가능하다는 장점이 많은 비상금 대출입니다.

 

다른 비상금대출 상품들과 다르게 만기일시상환 또는 마이너스통장 방식 중 원하는 약정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 방식의 경우 최대 한도 300만원까지 신용평점에 따라서 차등 적용하여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은 100만원 한도로 단일 한도가 적용됩니다.

 

DGB대구은행과 연계된 상품이기 때문에 대구은행 입출금계좌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없는 경우 대출심사 이후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2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 알아보기

 

무직자대출 2금융권 확실한 곳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지난 시간에 이어 무직자대출이 가능한 2금융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무직자대출 1금융권 알아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무직자대출 1금융권 확실한

moneylov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