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건강한 정보를 계속 드리는 건강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임플란트 비용을 싸게 받을 수 있는 방법과 요즘 인기있는 임플란트 시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임플란트 프로모션 가격

만약, 각기 다른 두 병원에서 오스템과 같은 유명회사의 임플란트를 사용해 시술한다면 가격이 같을까요?

 

아닙니다.

 

요즘은 치과들도 많이 생겨 경쟁이 심합니다.

 

따라서 병원마다 임플란트 환자들을 유치하기 위한 프로모션이라는게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임플란트 시술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많은 프로모션을 받기 위해서는 가능한 많은 병원에 임플란트 가격을 문의하여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임플란트의 가격은 어떤 임플란트를 사용하느냐 그리고 어느 치과에서 하느냐에 따라 그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에서 개별 치과병원의 가격을 찾아 볼 수도 있지만 이는 대략적인 비용만 확인하는 선입니다.

 

보통 80-120만원의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최신 임플란트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임플란트의 종류로는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원데이 임플란트'가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는 당뇨, 고혈압 등 전신질환을 가지신 분들께 적합한 임플란트 치료 방법입니다.

 

나이 드신 부모님들에게 임플란트를 해드릴 때 좋습니다.

 

일반 시술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식립의 정확도가 높고, 잇몸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출혈과 통증이 적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는 수술 전, 3D-CT, 3D 구강 스캐너등을 이용, 3D모의 식립을 통해 완성될 치아 모양을 먼저 디자인하여 잇몸 뼈 상태와 신경관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게 됩니다.

 

이렇게 미리 디자인을 해서 정교한 임플란트 시술을 하게 되는 것이죠~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는 임플란트의 종류 및 길이, 위치까지 계획할 수 있어 수술 시간을 단축하고 수술 이후 부작용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원데이 임플란트

원데이 임플란트는 당일 발치와 수술이 가능하며, 앞니의 경우 임시 치아까지 하루 안에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좋습니다.

 

원데이 임플란트'는 당일 발치 후 수술, 뼈 이식, 임시치아(앞니)까지 당일에 모두 진행이 가능합니다.

 

발치와 동시에 임플란트를 식립하여 통증과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치료 기간을 단축하기 때문입니다.

 

맺음말 

살아가면서 치아를 잘 못 관리하거나 노화로 인해 치아에 문제가 생겨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합니다.

 

특히 발치를 해야하는 경우가 생기면 임플란트를 해야 하는데요 하지만 임플란트는 가격이 고가이고 한 번 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해야 하므로 잘 따져보아야 합니다.

 

또 임플란트는 각도나 위치, 간격, 교합, 잇몸 뼈 등 고려해야 할 요소들이 많기에 환자의 구강상태에 따라 임플란트 치료 방법도 달라져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임플란트 가격과 합리적인 가격 받기 팁 그리고 최근 인기있는 임플란트 시술방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