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건강한 정보를 계속해서 드리는 건강맨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가정 경제가 많이 힘든데요~

 

이 힘든 내수 경제를 극복하기 위해서 정부에서 재난지원금을 뿌렸었는데요

 

힘들어 하는 국민들에게 정말 단비같은 지원금이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 몰라서 못받는 정부지원금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모르면 못받는 숨은정부지원금찾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숨은정부지원금찾기

먼저 toss어플 설치가 필요합니다.

 

toss 어플이 없다면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해야 합니다.

 

toss어플에 로그인을 합니다.

 

편의기능 메뉴

로그인후 메뉴에서 편의기능에서 숨은정부지원금찾기 메뉴로 들어갑니다.

 

정확한 금액은 아니지만 대략적으로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청할 수 있는 항목들도 알게 됩니다.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클릭합니다~

 

얼마를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주민등록상의 주소지를 골라야 합니다.

 

시.군.구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 이하 세부주소는 필요치 않습니다.

 

자녀가 있거나 출산 예정이라면 그에 맞게 선택해주세요~

 

자녀수를 선택하세요~

 

저는 블로그 포스팅용으로 자녀를 셋 경기도로 선택했습니다.

 

예상지원금이 20,400,000원이나 되네요 

 

출산100 산후조리비50 고교교복비30

 

양육수당과 아동수당이 꽤 큽니다.

 

그 외에도 많은 항목이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이 있는지도 잘 몰랐습니다.

어떻게 하면 저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각각의 상황에 따라 확인해 볼 수 있는 지원금이 여러 종류가 있으니

직접 확인해 보시면 가정경제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이상으로 숨은정부지원금찾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